티스토리 뷰
하나카드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하나카드 이용자 중에 분실신고, 탈퇴, 가입, 재발급 등을 위해 전화 상담이나 긴급 상담이 필요한 경우 가능한 상담 방법들입니다.
목차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 ARS 상담
하나카드 고객센터의 대표 ARS 번호는 유료입니다.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유선전화 : 시내전화 요금 (3분당 39원, VAT 별도/국내기준)
- 휴대전화 : 해당 통신사 사용요금 기준
상담 대표번호 1800-1111 입니다. 상담 전에 카드번호 등이 필요하니까 먼저 카드를 준비해 두고 전화를 거시면 좋습니다.
상담 시간은 평일 9:00~18:00 입니다. 단, 카드 분실이나 보이스피싱 등의 금융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입니다. (동일한 대표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의 다른 상담 전화번호들입니다. 바로 대표번호로 전화하기보다는 원하시는 분야에 대해서 해당하는 번호로 바로 거시는 게 시간을 단축하실 수 있습니다.
- 하나카드 금융ARS 1800-1000
- 하나카드 승인ARS 1800-2000
- 하나카드 카드신청 1800-3000
하나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서비스 번호 안내
하나카드 고객센터의 대표번호로 전화를 거신 후에 서비스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 번호를 아시면 굳이 설명하는 안내를 다 안 듣고 바로 누르시면 되기 때문에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 개인회원
- 가맹점
- 기업회원
-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상담
- 카드론, 자동차 할부 금융 및 신용대출
- 소득공제 및 카드 이용내역 신청
-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 사용등록
하나카드 고객센터 해외 상담 번호
해외에서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연결을 원하실 경우에는 이 번호를 전화하면 됩니다. 82-1800-1111 (82는 한국 국가코드입니다.)
위 번호로 연결이 안 될 경우에는 이 번호로 전화해 보시면 됩니다. 82-2-3489-1000
하나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하나카드 분실 및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는 대표번호(1800-1111)로 걸어서, 8번을 누르면 됩니다. (24시간 연중무휴)
다른 신고 방법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하나카드(원큐페이) 앱에서 하는 방법입니다. 두 방법 다 신고할 때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재발급신청
아래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아래로 내리시면 '분실/도난신고'를 클릭하시면 신고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그 밖에도 분실/도난해제, 재발급신청 등이 가능합니다.
하나카드 앱에서 분실신고/재발급신청
하나카드(원큐페이) 앱에서 분실신고와 재발급신청을 하는 방법입니다.
1. 앱을 켜고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화면 오른쪽 하단에 '전체'를 클릭합니다.
2. 메뉴를 계속 아래로 내리다 '챗봇상담/고객센터/분실 사고 신청'이 나오면 누릅니다.
3. '분실 사고신고 및 재발급'을 눌러주면 신고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하나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원하시는 상담을 성공적으로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콘텐츠
'소소한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am 킥보드 고객센터 연결 방법 (빔 킥보드 사고발생시 대처) (0) | 2023.04.26 |
---|---|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 방법 (긴급상담,해외상담,발급,재발급) (0) | 2023.04.24 |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 방법 (긴급상담,해외상담) (0) | 2023.04.23 |
자동차등록증 재발급 방법 모두 정리 (직접 방문/온라인) (0) | 2023.04.20 |
엘지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이전설치/신규가입) (0) | 2023.04.17 |